H-Premium Family Thank U Concert – 이문세&로이킴

지난 9월 15일 토요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은 정말 수많은 인파로 가득 찼습니다.

부모님의 손을 잡고 따라온 아이들부터 나이 지긋한 노부부까지 남녀노소는 물론 세대불문까지 느낄 수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티켓을 배부받은 H-Premium Family 고객들의 표정은 들떠 보였는데요. 콘서트에 대한 기대로 상기된 얼굴, 티켓을 흔들며 좋아하는 모습이 여기저기서 포착되었습니다.
이문세 씨의 사진이 걸린 포토월에서 셀카를 찍으며 콘서트 시작 전의 즐거움으로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드디어 콘서트가 시작되고 가수 로이킴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큰 박수와 함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로 노래 ‘Love Love Love’ 를 열창했습니다.
그의 인기곡 ‘봄봄봄’을 비롯해 외국곡 ‘The Blower’s Daughter’ , ‘Can’t take my off you’을 불러 고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곡으로는 ‘그대 걱정 말아요’ 등을 열창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의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멋지게 어우러진 콘서트 현장은 뜨겁기만 했습니다.

가수 로이킴의 뜨거운 무대가 끝나고 잠시 정적! 그리고 신비로운 보랏빛 무대에 울려 퍼지는 사운드 그리고 귀에 익은 노래가 흘러나왔습니다.

그때부터 고객들은 기대감으로 설레기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이문세 씨의 무대 위로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뜨거운 함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1분 1초도 지친 내색 없이 관객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가수 이문세와 그를 사랑하는 팬심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고객들의 H-Premium Family Thank U Concert 현장은 흥겨움과 즐거움의 연속이었습니다.